본문 바로가기
학업,취업

메타수학 (수학문제은행) - 7일 무료체험

by 삶의 평화 2024. 2. 9.

메타수학이란 수학문제를 문제은행 형식으로 문제를 풀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

수학 실력이 늘기 위해서는 모르는 유형의 문제를 반복적으로 풀면 향상이 된다는 접근으로 만들어진 플랫폼입니다.

각종 출판사와의 제휴, 교재매칭,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학습을 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에서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!

 

 

메타수학 홈페이지 (https://www.mmath.co.kr/)

 

교재매칭

 

시험에 나올 것 같은 문제가 있는데 이와 비슷한 문제를 더 풀어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던 적 계시죠?

메타수학에서는 쌍둥이 문항, 유사한 문제를 4 배수까지 제공을 하여 하나의 유형의 문제를 비슷한 문제 여러 개를 풀 수 있습니다. 이런 유형의 문제는 완벽히 마스터를 할 것 같습니다.

 

 

손쉬운 채점

 

체계적은 학습을 위해서 스마트폰으로 '메타체점' 어플을 통해서 손쉽게 채점을 하실 수 있습니다. QR코드로도 바로바로 입력을 할 수 있고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을 해주는 시스템입니다. 이를 통해 채점을 하는데 들이는 시간이 많이 절약이 되겠습니다

 

적중률

 

이렇게 메타수학 문제를 풀었는데 그와 비슷한 문제가 안 나오면 안 되겠죠?

실제 메타수학에서 제공하는 쌍둥이 문제와 정말 비슷한 숫자만 바뀐 문제가 실제 중학교에서 출제가 되었다고 합니다.

이처럼 놀라운 적중률까지 보여 내신대비해서 참 적합하다고 봅니다.

 

 

요금안내

 

사실 본인한테 잘 맞는지 안 맞는지는 사용을 해봐야 알잖아요?

그래서 메타수학에서는 7일 무료 체험 신청이 있습니다. 밑져봐야 본전인데 일단 한번 사용을 해보시고 생각을 해보시는 것이 현명할 것 같네요!

 

 

메타수학